알림마당

미담건축, ‘유연하지만 현실 가능한 설계’로 리모델링 시장 선도

리모델링 뉴스

미담건축, ‘유연하지만 현실 가능한 설계’로 리모델링 시장 선도

등록일

2025년 04월 04일

관련링크

파일

미담건축, ‘유연하지만 현실 가능한 설계’로 리모델링 시장 선도

“단순 공간 개선을 주민 맞춤형 솔루션 제공”
“17년 노하우로 승부하는 미담건축, 리모델링 분야 혁신 주도“
전문 인력 시스템으로 빠른 업무와 인허가 처리 강점

 

최재윤 대표(왼쪽부터)ㆍ함경아 건축부문 대표ㆍ최명락 개발사업부문 대표.(사진 : 최중현 기자)

▲ 최재윤 대표(왼쪽부터)ㆍ함경아 건축부문 대표ㆍ최명락 개발사업부문 대표.(사진 : 최중현 기자)

 

[기사요약]

2008년 설립된 미담건축은 설계와 리모델링 분야에서 차별화된 접근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담건축은 주력 사업인 리모델링을 통해 단순히 공간을 개선하는 데 그치지 않고,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기 위한 ‘현실 가능한 설계’로 건축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미담건축은 설계뿐만 아니라, 초기 단계에서부터 신속하고 정확한 대관 업무와 인허가 절차를 처리하는 데 강점을 지닌다. 그들은 설계와 시공이 연계된 프로젝트에서 빠른 진행을 위해 ‘전문 설계 인력’을 충분히 확보하고, 조합의 요구 사항에 맞춰 빠르게 업무를 처리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미담건축은 전문 인력 시스템을 갖춰 빠른 속도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로 ‘대치래미안 하이스턴(대치우성2차)’ 리모델링 프로젝트는 설계 선정부터 인허가까지 불과 1년 만에 완료돼 업계에서 주목하기도 했다.

미담건축은 향후 리모델링뿐만 아니라, 더 넓은 건축 설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설계 품질을 유지하며, 건축의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을 반영하는 방향으로 미담건축은 지속적으로 발전할 계획이다.

최재윤 대표는 “기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선의 해결책을 제공하는 건축사 사무소로서, 앞으로도 리모델링 시장의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원문보기 (주소클릭) : 디벨로퍼뉴스 (https://www.dpnews.co.kr)

보도일자: 2025.03.24

작 성 자 : 최중현 기자 (weight@dpnews.co.kr)

================================

사이트 통합검색

전체메뉴